LOOK BOOK

데코르테, 배우 이연희와 함께한 W 매거진 화보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배우 이연희와 함께한 세 번째 화보를 패션 매거진 ‘W’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컨셉은 ‘레전더리 모먼트 (LEGENDARY MOMENT)’로 데코르테의 레전드 세럼인 모이스처 리포솜을 통해 배우 이연희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연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연희는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자랑하며 자신이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이연희의 건강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를 채워준 아이템은 안티에이징 수분 세럼으로 진화된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이다. 해당 세럼은 데코르테의 37년간의 리포솜 연구 성과와 첨단 기술을 더해 개발한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 차별점이다. 세럼 한 방울에 1조개 의 초미세 마이크론 사이즈의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 담겨 있어 빈틈없이 필요한 부위에 녹아들어 다시 태어나는 듯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수분감과 매끈한 볼륨, 귀한 윤기를 느낄 수 있다.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알레르기, 저자극 등 테스트(더마, 스팅깅, 알레르기, 패치, 논코메도제닉)를 완료했으며, 브랜드 지속가능성 강화 측면에서 FSC 인증을 받은 유리 보틀을 사용했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는 전체적으로 맑고 깨끗한 톤과 빛을 활용해 배우 이연희가 오랜 기간 대중에게 어필해왔던 청순하면서도 기품 있는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보여주고자 했다” 라며 “변함없는 매력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연희처럼 데코르테도 지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오랜 기간 사랑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결점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위해 배우 이연희가 사용한 아이템은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이다. 두 제품 모두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AQ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럭셔리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밀착력으로 마치 내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만들어주며,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배우 이연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W>의 2022년 5월호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172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