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데코르테, 배우 이연희와 함께한 AQ 메이크업 화보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배우 이연희와 함께한 두 번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데코르테 AQ 메이크업과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배우 이연희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와 강렬한 레드립이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아름다움을 연출해냈다. 특히 연극 ‘리어왕’에서 인상적인 무대 연기를 펼치는 등 배우로서 소신 있는 행보를 보여오고 있는 만큼 이번 화보에서 세련된 카리스마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이연희가 가진 맑고 깨끗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에 더해 그가 가진 부드럽고 우아한 카리스마를 끌어내고자 했다”라며 “결과물이 더없이 만족스러운 만큼 앞으로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며, 배우 이연희와 함께 데코르테의 매력을 대중에게 더욱 확실히 각인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이연희가 사용한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은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AQ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바르는 순간 럭셔리한 광채와 자연스러운 밀착력으로 마치 내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만들어주며,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의 경우 데코르테의 아트 디렉터인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한 AQ 라인의 패턴이 반영돼 럭셔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출시 후 국내 여러 매거진에서 ‘가장 사용해보고 싶은 광채 쿠션’, ‘최고의 촉촉한 쿠션’이라는 좋은 평을 받으며 뷰티 어워드 4관왕을 수상하는 등 런칭 때부터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우아한 카리스마에 힘을 더 해준 레드 립은 ‘루즈 데코르테 글로우 시그니처 레드 002’ 로 루즈 데코르테 립스틱은 시간 및 장소 등에 구애받지 않고 열정과 자신감, 본연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소프트한 텍스처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싱그러운 발색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연희가 사용한 데코르테의 AQ 래디언트 글로우 리프팅 쿠션과 루즈 데코르테 002는 각 백화점 데코르테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