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하이 가이즈 론칭

육스(YOOX)가 6월 젠지(GenZ)세대를 위한 완벽히 새로운 공간을 런칭했다. 육스의 사이트 내 새롭게 오픈한 하이 가이즈(Hi Guy_z!) 섹션은 젠지세대를 위한 실제 컨셉 스토어를 연상케 한다. 육스는 새로운 섹션을 통해 그들을 표현해 줄 새롭고 색다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와 상품들을 선보인다.

하이 가이즈(Hi Guy_z!)의 런칭과 함께 육스는 틱톡커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을 공개했다. 강렬하고 컬러풀한 이미지가 그들만의 무드를 표현한다. 정형화되지 않은 스트릿 캐스팅 모델들의 자유로운 움직임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그들이 지니고 있는 감정과 강력하게 믿는 원칙을 표현한다. 이 외에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알비노 쌍둥이 모델인 Bawar Sister(@lara_mara_sheila)가 유 세이 컬러스! (YOU SAY COLORS!) 영상 캠페인에 참여했다. 라라(Lara)와 마라(Mara)는 상파울루 거리에서 다채로운 컬러로 그들의 풍부한 창의력과 에너지, 자유를 표출하며 창의적이고도 즐거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 섹션은 젠지세대의 의사소통 방식의 특징인 슬랭과 자유로운 채팅 언어를 기반으로 한다. 온라인을 통해 강력히 연결되어 있는 아이코닉한 세대를 나타내는 문자 메시지에서도 요소를 가져와 젠더 이슈, 다양성에 대한 의견 등 그들이 지지하는 모든 생각과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하는 슬로건을 사용했다.

하이 가이즈(Hi Guy_z! 섹션 내 다양한 제품들은 가장 독창적인 세대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제품들로, 육스의 셀렉션에서 그들이 원하는 모든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앞으로 하이 가이즈(Hi Guy_z!) 섹션은 육스가 새로운 세대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색다른 협업과 새로운 영감 및 스타일을 위한 실험을 위한 이상적인 놀이터가 될 것이다.

2000년에 창립된 육스(YOOX)는 라이프타임을 초월한 패션, 디자인, 아트를 한데 모은 세계 최고의 온라인 스토어이다. 발견의 전율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육스(YOOX)는 시즌에 걸쳐 계속 입을 수 있도록 잘 제작되고 접근성이 뛰어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전 세계의 남성과 여성에게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하도록 영감을 준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특별한 남성 및 여성 의류와 액세서리, 아동복, 독특한 홈 디자인 오브제 셀렉션, 세계적 명성을 지닌 아티스트와의 독점 협업이 여기 포함된다.

의식 있고 책임감 있는 쇼핑을 장려하는 일은 20년 전 창립 이래 줄곧 육스 철학의 중심에 있었고 고객이 일시적이 아닌 장수 패션에 투자해 지구를 더 잘 보호하는 데 기여해왔다. 2009년에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신중하게 선별해 편집한 사회적, 환경적 책임감 있는 쇼핑의 공간인 육시젠(YOOXYGEN)을 론칭했다.

혁신의 선두에서 육스(YOOX)는 패션분야의 인공지능 활용을 개척해 2018 년 육스(YOOX)만의 창의력과 인공지능으로 구동되는 최초의 컬렉션인 자체 라벨 8 바이 육스(8 by YOOX)를 출시했다. 또한, 인공지능으로 구동되는 가상 스타일링인 육스미러(YOOXMIRROR)를 통해 사용자가 앱에서 자신의 아바타를 만들고 디지털 방식으로 착용해 볼 수 있는 획기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전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10개 언어와 7개 통화로 구매가 가능한 육스(YOOX)는 모바일, 태블릿 및 데스크톱에서 간편한 반품과 다국어 고객 관리를 통해 연중 무휴로 24시간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육스는 육스 네타포르테그룹(YOOX NET-A-PORTER GROUP)의 일원이다.

91 Like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