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육스 X 알리기에리, 그 특별한 순간을 기념

<사진제공=육스(YOOX)>

육스(YOOX)가 우정, 사랑 그리고 특별한 순간을 나누기 위한 알리기에리(Alighieri) 와의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알리기에리는 창립자 로쉬 마타니가 단테 알리기에리의 신곡(Divine Comedy)에서 영감을 받아 2014년 창립한 영국 쥬얼리 브랜드이다. 쥬얼리 브랜드 최초로 2020년에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디자인 상’을 수상한 알리기리에는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 젊은 세대의 도전과 모험을 담아냈다.

GenZ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트 자물쇠 네크리스와 팔찌, 반지, 귀걸이 세트는 90 년대 로쉬가 그들의 나이었을 때 그녀에게 소중했던 것을 새겼으며, 이를 통해 뜻깊은 우정과 아름다운 관계의 성장을 기념했다.
로쉬 마타니는 “친구들과 작별 인사를 할 때 다음이 없는 것처럼 안아주던 순간을 기억하세요. 이것이 우리가 기념하고 싶은 사랑입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알리기에리에서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어 이번 협업 컬렉션은 YOOXYGEN에 포함된다. 알리기에리와 육스의 협업 컬렉션은 지금 YOOX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8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