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칸코, 2021 봄 컬렉션 공개

레이어(LAYER)에서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칸코(KANCO)가 2021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 칸코는 테리 즈위고프 감독의 영화 ‘Ghost Wolrd’에서 영감을 받은 경쾌한 무드의 컬렉션을 공개한다. 칸코에서 꾸준히 선보여 왔던 브랜드 특유의 위트있는 그래픽과 컬러풀한 색감, 여유로운 실루엣을 유지하는 동시에 새로운 패턴과 소재에 주목하고 여성과 남성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의 다양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칸코 2021 봄 컬렉션은 포인트 시즌 컬러인 그린, 핑크, 브라운, 틸 블루를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편안하지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카디건, 니트, 스웨트셔츠, 셔츠, 후디, 롱 슬리브 티셔츠, 비니 등의 데일리 웨어 품목으로 구성됐다.

키 아이템은 조화로운 패턴의 자카드 니트 카디건과 베스트, 보슬보슬한 소재감이 매력적인 스트라이프 카디건 등이다. ​이외에도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셰리프 로고 라인과 기존 베스트셀러에 새로운 디테일을 더한 앵무새 심볼 로고의 아플리케 스웨트셔츠, 후디 집업 등이 눈 여겨볼 만하다.

칸코 2021 봄 컬렉션은 2월 16일 오후 3시, 레이어 공식 스토어 및 무신사에서 1차 발매되며 발매를 기념하여 1주일 간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후 3차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6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