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21FW 컬렉션 공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STUDIOSPACE)가 9월 10일, 21FW 컬렉션의 두 번째 룩북을 공개하고 신상품을 선보인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최근 ‘아코 프렌즈(AQO FRIENDS)’를 컨셉으로 한 FW의 첫 번째 룩북을 공개한 바 있다. 스웻셔츠와 후디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친구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룩’을 표현했다.

여유로운 핏과 자유스러움이 느껴지는 스웻셔츠와 후디는 라운지 팬츠와 셋업으로 착용해도 좋고 요즘 같은 간절기엔 반팔 티셔츠나 셔츠에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도가 놓다. 또한 아코의 베어 (BEAR) 캐릭터를 위트 있게 활용한 포인트도 돋보인다.

9월 10일, 추가로 공개되는 21FW의 두 번째 룩북과 신상품은 니트 컬렉션이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이들을 위한 힐링 공간, 아코랜드(AQO LAND)’를 컨셉으로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핏과 아코스 튜디오스페이스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한 다양한 니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전면의 아코 베어(BEAR)를 배색으로 처리한 풀오버 니트는 그린과 레드, 그레이 등의 밝고 경쾌한 컬러가 돋보이며, 집업 풀오버는 탄탄한 짜임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특히 지퍼 부분의 베어 장식과 소매 부분의 아플리케 베어 포인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니트 후디와 프레피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 등도 함께 선보여진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의 21FW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몰과 무신사, 서울스토어, W컨셉 등의 온라인 편집샵에서 만날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FW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코 베어 쿠션을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15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