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기현 룩북 공개

스트리트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STUDIOSPACE, 이하 아코)’가 22FW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뮤즈인 몬스타엑스 기현과의 두번째 룩북을 공개했다.

지난 5월, 아코는 기현과 함께한 첫번째 컬렉션을 공개한 직후 무신사 스토어 실시간 판매 랭킹1~10위를 석권하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AQO LOVES U’를 타이틀로 새롭게 선보이는 22FW 룩북은 지난 ‘AQO WITH U’의 밝고 경쾌한 무드를 이어가며 가을과 겨울의 계절감을 더해 한층 더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화보 속 기현은 아코의 아우터와 니트, 스웻 아이템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책을 읽고 보드게임을 하는 등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보여주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기현만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베어 트랙 스웨트 셋업부터 프레피 무드의 A베어 브이넥 니트와 에코퍼 가디건, 플리스 롱 더플 자켓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완벽 소화한 기현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특유의 부드러운 무드로 경쾌한 리얼웨이 룩을 선보였다. 또한 아코의 시그니처 베어 아이콘이 돋보이는 니트 글러브와 머플러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와 기현이 함께한 FW컬렉션은 9월 15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선공개 되며, FW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싸인 키링,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411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