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세이 치즈’ 공개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STUDIOSPACE)’가 22SS 컬렉션 ‘세이 치즈! (SAY CHEESE!)’를 공개했다.
계속되는 팬데믹으로 지친 일상에 긍정적이고 밝은 기운을 불어 넣어줄 ‘세이 치즈’ 컬렉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화사한 컬러와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아 완성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아코 베어는 니트와 데님 등에 보다 다양하게 활용되었다.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은 니트 베스트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아코 베어 아가일 니트 베스트’는 아코 베어를 클래식한 아가일 패턴으로 표현해 유니크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트렌디한 크롭 스타일도 함께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폴로 셔츠를 니트로 표현한 ‘아코 베어 오버사이즈 스웨터’는 자연스럽고 여유 있는 실루엣과 대담한 컬러 블록으로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데님 팬츠와 데님 스커트는 아코 베어 프린트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제안한다. 여기에 니트 가디건과 체크 셔츠, 옥스퍼드 셔츠, 하프 집업 스웨트와 크롭 버전의 구성까지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다양해진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유쾌하고 긍정적인 기운이 가득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의 ‘세이 치즈’ 컬렉션은 오는 2월 11일, 니트 컬렉션을 우선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선 발매되며 2월 18일부터 는 다양한 스웨트 컬렉션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폰 그립톡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