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STUDIOSPACE)가 2월 25일부터 3월 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MZ 세대들의 경험과 문화를 바탕으로 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좋은 퀄리티,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다. 최근에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완성한 22SS 컬렉션, ‘세이 치즈!(SAY CHEESE!)’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가 진행하는 첫번째 팝업스토어로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팬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세이 치즈’ 컬렉션과 스테디 셀러 상품인 베어 니트 집업과 니트 베스트, 플리스 집업 셋업 등의 아이템들이 선보여지며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상품 15% 할인과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이라는 특별한 혜택은 물론 이월상품을 1만원, 2만원, 3만원으로 만날 수 있는 균일가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현장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포스팅하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10% 할인 쿠폰과 그립톡, 양말, 비니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위치한 아이코닉 팝업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