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연서, 피레티와 함께한 하퍼스 바자 화보

배우 오연서가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와 함께 한 ‘하퍼스 바자’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피레티의 2022 S/S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한 오연서는 우아함과 시크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특유의 매력으로 피레티만의 럭셔리 스포티즘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오연서는 화이트 폴로 니트와 플리츠 스커트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골프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로맨틱한 화이트 바디수트와 풍성한 볼륨의 프린트 스커트로 경쾌한 무드의 페미닌룩을 선보였다. 특히, 오연서의 무결점 매력이 돋보이는 우아한 화이트 셋업 스타일은 필드의 푸른 잔디와 대비되어 그린 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것이다.

올 봄, 감각적인 골프 스타일을 위한 피레티와 오연서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3월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피레티는 세계 3대 수제 명품 퍼터로 유명한 미국의 골프 브랜드다. 오는 3월,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는 피레티 어패럴은 ‘클래시 퍼포먼스 위드 크래프트맨쉽(Classy Performance with Craftsmanship)’을 컨셉으로 프레스티지 골퍼들을 위한 하이엔드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클래식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세련된 디자인과 퍼터의 명성을 잇는 장인정신, 여기에 최고급 원단과 부자재로 높은 완성도를 구현했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단독으로 런칭되는 피레티 골프웨어는 3월 8일부터 피레티 잠실 롯데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6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