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글로벌 패션 그룹 OTB, 국내 시장 넓힌다

글로벌 패션 그룹 OTB, 국내 시장 넓힌다 | 1

2022년 2월 24일,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디젤(Diesel), 질샌더(Jil Sander),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 마르니(Marni)와 빅토&롤프(Victor&Rolf)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운영하는 세계적인 패션 그룹인 OTB가 최근 OTB 코리아를 설립하고 국내 영업 전개를 시작한다.

OTB 그룹은 스태프 인터내셔널(Staff International)과 브레이브 키드(Brave Kid)를 운영하고 있으며 L.A기반 브랜드인 아미리의 주주이기도 하다.

OTB 코리아는 디젤,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질샌더, 아미리의 직접 경영을 시작으로 향후 OTB 그룹 산하에 있는 그 외 브랜드들의 국내 전개에 힘쓸 예정이며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및 마케팅 강화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에 속도를 낼 예정이다 그룹의 설립자이자 CEO 렌조 로쏘(Renzo Rosso)가 이끄는 OTB는 “Only The Brave (용감한 자들만)”의 약자로서 국제적인 창의 인재를 육성함으로써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의 세계를 재정립하기 위해 기존의 규칙에 도전하고 있다.

소비자 중심의 디지털 혁신을 수용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이고 장기적인 비전은 전 세계 6,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그룹의 개발 철학의 기둥이다.

29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