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2022 봄여름 ‘YOUNG CLASSIC’ 2차 컬렉션
영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영 클래식(YOUNG CLASSIC)을 테마로 한 2022 SS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MZ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로라로라는 낭만과 감수성이 있는 누벨바그 정신을 오마쥬한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한다.
새롭게 변화된 로라로라의 무드를 잘 표현한 이번 컬렉션은 로라로라만의 감성으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게 재해석한 클래식한 뉴 프렌치 룩을 제안한다.
다양한 타이포 로고 그래픽을 활용한 바시티 무드의 맨투맨은 컬러와 핏의 변화로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룩에도 근사하게 어울리며, 봄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니트 가디건과 베스트는 클래식한 프레피 룩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세일러 카라와 핀턱으로 포인트를 준 세일러 칼라 블라우스는 니트와 레이어드하면 러블리한 느낌을 주며 단독으로 착용 시 걸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 테마인 ‘영 클래식’을 대표하는 크롭 재킷과 트위드 재킷은 우아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클래식과 트렌디를 넘나드는 크롭 재킷은 데님이나 스커트 등의 하의와 함께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트위드 재킷은 포멀한 룩은 물론 편안한 캐주얼도 금세 우아하게 변신시켜 주어 더욱 매력적이다. 트위드 재킷은 타임리스 컬러인 블랙과 라이트 블루의 두가지 컬러로 출시 된다. 또한 재킷과 함께 매치하기 좋은 플리츠 스커트와 하프 팬츠, 와이드 슬랙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로라로라는 메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래식 노트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