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몬스타엑스 기현 여름 화보

유니섹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STUDIOSPACE)’가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몬스타엑스 기현을 발탁하고 기현과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K-POP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영향력과 기현이 가진 건강한 에너지가 MZ 세대들의 경험과 문화를 바탕으로 틀에 박히지 않은 코드를 만들어가는 브랜드 이미지에 완벽히 부합해 기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는 기현과 함께한 2022 여름 컬렉션, ‘아코 위드 유! (‘AQO WITH U!)’의 화보도 공개했다. 기현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콘인 곰돌이와 함께 스윗한 무드를 연출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기현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했다.

화보 속 기현은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썸머 가디건부터 트렌디한 와플 셋업 제품까지 완벽 소화하며 올 여름,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 착용하기 좋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기현이 착용한 아코 베어 썸머 가디건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아코 베어 가디건의 여름 버전으로 한여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으며 컬러는 네이비, 베이비 핑크, 화이트 세가지로 출시된다.

폴로 티셔츠와 쇼츠로 구성된 와플 셋업은 여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공들여 꾸미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다. 컬러는 베이직한 블랙과 멜란지, 여름을 닮은 청량한 라임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가볍게 걸치기 좋은 셔츠와 캐주얼한 베어 프린팅 티셔츠, 니트 소재의 썸머 버킷햇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새롭게 선보여진다.

아코스튜디오와 기현이 함께한 여름 컬렉션은 5월 10일 아코스튜디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통해 공개되며, 여름 신상품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기현의 포토카드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SNS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111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