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몬스타엑스 기현, 소년미 넘치는 썸머 바이브

몬스타엑스 기현, 소년미 넘치는 썸머 바이브 | 1
<사진제공=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 Studio Space)가 브랜드 뮤즈인 몬스타엑스 기현과 함께한 2023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 기현, 소년미 넘치는 썸머 바이브 | 2
<사진제공=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투 큐트 투 핸들(TOO CUTE TO HANDLE)’을 주제로 선보이는 썸머 컬렉션은 편안한 실루엣과 아코스튜디오 특유의 위트 있는 그래픽으로 완성한 다양한 티셔츠 라인과 스웨트 베스트, 썸머니트와 원피스 등의 의류라인 볼캡 등으로 구성했으며 기현의 건강한 소년미와 자연스럽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담긴 룩북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몬스타엑스 기현, 소년미 넘치는 썸머 바이브 | 3
<사진제공=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특히, ‘너무 귀여워서 감당하기 힘든’이라는 시즌 슬로건인 ‘TOO CUTE TO HANDLE’과 ‘MY MBTI IS CUTE’ 등 보기만 해도 웃음 짓게 만드는 귀여운 타이포 그래픽의 티셔츠들은 사탕 같은 달콤함이 묻어나는 포인트 컬러를 더했다. 또한 표지판 그래픽과 네크라인과 소매, 밑단 등을 스티치로 표현해 귀여움과 상반되는 빈티지한 느낌을 더한 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

몬스타엑스 기현, 소년미 넘치는 썸머 바이브 | 4
<사진제공=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아코의 시그니처 곰돌이를 자수 디테일로 표현한 ‘베어 스웨트 베스트’는 오버핏의 실루엣으로 셔츠나 티셔츠 등과 자유롭게 레이어드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에어로쿨 원단과 스트라이프로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이는 ‘스타 로고 저지 티셔츠’, 빈티지한 색감의 워싱이 매력적인 피그먼트 볼캡 등 일상의 매일과 함께할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여성 고객들을 위한 케이블 반팔 니트와 시즌 슬로건을 하트로 표현한 ‘큐트 크롭 티셔츠’와 ‘투 큐트 원피스’도 선보인다.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와 기현이 함께한 썸머 컬렉션은 자사몰과 무신사를 통해 한정 발매되며 신상품 10% 할인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기현의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기현의 싸인 볼캡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후에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자사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4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