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1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가수 선미의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화보 속,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자켓을 소개 한다.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2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그녀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이탈리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 23SS 제품 으로, 여성 자켓 ‘탠너(TANNER)’는 매트한 소재의 겉감과 메탈 느낌의 나일론 소재를 내부에 사용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AD-declover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3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탠너(TANNER)는 캐주얼한 실루엣과 초경량 원단으로 활동성 높은 스포츠 웨어 뿐 만 아니라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 하기에 좋다. 브랜드 앰버서더 ‘선미’가 화보를 통해 선보여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 이기도 하다.

선미, 청량함 느껴지는 ‘간절기’ 패션 | 4
<사진제공=페트레이(Peuterey)>

한편, 페트레이는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 간 신규 회원을 위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선물 이벤트는 5월 신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의류, 모자, 선글라스, 폰 홀더백 등 페트레이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랜덤 기프트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의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자사몰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페트레이는 알프스 몽블랑의 매력적인 능선의 이름에서 유래한 이탈리아 브랜드로,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미국 등 전 세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2022년에는 가수 선미를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3.7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