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몬스타 엑스, 이것이 ‘스웨그’다

남성 아이돌 그룹 몬스타 엑스(MONSTA X)가 스웨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패션 매거진 더 스타(THE STAR)가 몬스타 엑스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몬스타 엑스는 후드 티셔츠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매치해 힙합 아이돌다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외에도 매 컷마다 각 멤버들만의 개성을 살린 포즈와 표정으로 그들의 끼와 재능을 유감 없이 발휘했다.

패션 화보 촬영 후 이전 인터뷰에서 민혁은 “신화 선배님들이 찍었던 누드 화보를 찍어보고 싶다. 젊었을 때만 남길 수 있는 그런 매력 있는 화보를 찍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셔누는 “평소 몬스타 엑스의 리더로 활동하다 ‘정글의 법칙’에서 막내 역할을 해보니 아이엠 생각이 많이 났다. 색다른 경험이었다. 슈퍼주니어 형들이 너무 잘 챙겨줬는데 그 모습을 보고 나도 몬스타 엑스에서 더 형답게 행동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타 엑스의 패션 화보 및 인터뷰는 더 스타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0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