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2021 F/W 우먼 컬렉션 공개

고감도 미니멀리즘으로 대표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기반(BASE)’를 주제로한 2021 FW 우먼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지금까지 인사일런스가 다져온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한층 풍성해지고 다양한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인사일런스만의 미니멀한 기본기에 트렌디한 디테일을 더하고 소재는 더욱 고급스러워졌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봉제 회사와의 협업으로 완성한 정교한 테일러링을 통해 아름답고 잘 만들어진 옷의 정수를 제안한다.

‘기반’이 잘 갖춰진 인사일런스 우먼의 21FW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코트 라인을 비롯해 블루종과 블레이저, 카디건, 울 팬츠 그리고 비건 레더를 사용한 코트와 조거 팬츠 등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웨이스트 라인이 돋보이는 싱글 하프 코트는 절제된 실루엣과 3버튼의 하프 기장으로 미니멀함을 강조했다. 은은한 광택감의 트윌 조직과 이탈리아 FORTEX사의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트렌드에 흔들리지 않는 기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인사일런스의 시그니처 트렌치 코트는 래글런 숄더 라인과 기본 카라 디테일이 한층 더 견고한 패턴으로 보완되었으며, 호주에서 수입한 고급 울로 만든 밸티드 울 블레이저와 백 슬릿이 돋보이는 부츠컷 울 팬츠도 올가을 패션을 위한 치트키로 추천한다. 여기에 소프트한 터치감의 모헤어 카디건과 데미지 디테일의 랩 카디건, 컬러 블록의 데님 팬츠 등의 다양한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즌은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비건 레더의 싱글 코트와 조거 팬츠도 새롭게 선보인다. 절개 디테일과 입체적인 숄더 라인이 돋보이는 싱글 코트는 자연스러운 세미 오버핏으로 여유로운 착용감을 자랑하며, 와이드한 핏과 원 턱 디테일의 조거 팬츠는 밑단 스트링으로 다양한 실루엣 연출할 수 있어 활동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풍긴다.

인사일런스 우먼은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인사일런스 플래그쉽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신사, 29CM, EQL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14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