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1
<사진제공=헤지스(HAZZYS)>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피즈(Phiz) 라인의 2020년 봄 신제품을 선보이고 LF몰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2
<사진제공=헤지스(HAZZYS)>

헤지스가 2017년부터 출시한 ‘피즈’ 라인은 위트있는 감성을 담은 온라인 및 플래그십 스토어 전용 라인으로, 기존의 정통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장에서 한 걸음 나아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확보하고 2030 젊은 소비자층을 사로잡기 위해 탄생됐다.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3
<사진제공=헤지스(HAZZYS)>

‘얼굴’, ‘표정’이라는 뜻의 피즈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사냥개 잉글리시 포인터의 얼굴을 위트 있는 캐릭터로 형상화해 제품에 적용한 것이 큰 특징이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캐릭터, 톡톡 튀는 색감,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피즈 라인은 브랜드 전체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헤지스, ‘피즈 라인’ 봄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4
<사진제공=헤지스(HAZZYS)>

이번 시즌 헤지스의 피즈 컬렉션은 전 세계에서 모인 새로운 ‘피즈 크루’를 테마로 더욱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으로 확장되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영국의 사냥개 ‘헌트’를 비롯해 브라질 출신의 악어 ‘카이’, 남극에서 온 펭귄 ‘핑핑’, 아프리카에서 온 운동매니아 기린 ‘링키’ 등 재미있는 스토리를 입힌 1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티셔츠, 맨투맨, 바지 등의 의류는 물론, 모자, 파우치, 무선 이어폰 케이스, 그립톡, 볼펜, 노트 등 액세서리 및 문구류에 이르는 이색 제품군에 폭넓게 적용된다.  

LF의 공식 쇼핑몰 LF몰은 2020 봄/여름 시즌 헤지스 피즈 라인 출시를 기념해 3월 9일까지 생동감 넘치는 매력의 피즈 라인 룩북을 공개하는 동시에 피즈 라인 신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6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