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X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하고 세련된 콜라보
타미 힐피거가 메르세데스-벤츠와 협업한 세 번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년간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바탕으로 선보이는 ‘타미X메르세데스-벤츠’ 캡슐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의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헤리티지와 포뮬러 원팀의 혁신적인 기술 전문성이 잘 혼합되어 반영되었다. 또한 두 브랜드의 투철한 장인정신, 내구성이 강한 디자인과 혁신에 대한 공통된 가치를 기념한다.
2020 봄 ‘타미X메르세데스-벤츠(TOMMYXMERCEDES-BENZ)’ 캡슐 컬렉션은 유명 스타 모델 ‘키트 버틀러(Kit Butler)’ 와 ‘패트릭 노던쉬’ 와 함께하며 주요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는 치노 팬츠, 봄버 재킷, 후드 파카를 비롯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세련되고 정교한 디자인 요소 외에 더운 날씨에도 산뜻한 착용감이 유지될 수 있도록 빠른 수분 흡수 및 건조가 가능한 기술적 요소를 더해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각 스타일에는 타미 힐피거의 아이코닉한 플래그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상징인 트라이스타(TriStar)를 절묘하게 결합했다.
한편, 타미 힐피거를 입는 현대 남성들을 위한 산뜻하고 정교한 디자인 요소도 엿볼 수 있다. 브랜드 시그니처인 스트라이프를 커프와 끝 단에 배치해 미니멀리즘적 요소로 재해석했고, 블루 컬러의 벤츠 트라이스타 디테일은 클래식한 아우터 웨어에 예상치 못한 반전을 더해준다.
타미 힐피거와 ‘타미X메르세데스-벤츠(TOMMYXMERCEDES-BENZ)’ 캡슐 컬렉션은 3월 2일 전 세계 타미 힐피거 매장에 출시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3월 3주부터 타미 힐피거 가로수길 직영점을 비롯하여 일부 타미 힐피거 남성 주요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H패션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타미 힐피거는 브랜드 런칭 때부터 쌓아온 스포츠 후원 이력을 바탕으로 2018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의류 파트너가 되었다. 세계 최고의 포뮬러 원팀과 업계를 선도하는 자동차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쉽은 주요 시장에서 브랜드를 확장하고 차세대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알리며 타미 힐피거의 비전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