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커버낫, 레드불 엠버서더와 함께한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커버낫, 레드불 엠버서더와 함께한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 1
<사진제공=커버낫(COVERNAT)>

국내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각 학교를 대표하는 레드불 엠버서더와 함께 특별한 스타일링 가이드를 공개했다.

커버낫, 레드불 엠버서더와 함께한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 2
<사진제공=커버낫(COVERNAT)>

커버낫은 고객들에게 커버낫 제품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가이드를 소개하기 위해 각 대학교를 대표하는 레드불 엠버서더를 선정해 컨텐츠 협업을 진행했다.

커버낫, 레드불 엠버서더와 함께한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 3
<사진제공=커버낫(COVERNAT)>

커버낫과 레드불 엠버서더가 함께 진행한 이번 스타일링 가이드에서는 커버낫의 20SS 신 제품을 엠버서더가 대학교 안에서 직접 스타일링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다뤘다.

커버낫, 레드불 엠버서더와 함께한 스타일링 가이드 공개 | 4
<사진제공=커버낫(COVERNAT)>

스타일링 가이드에서 각 학교를 대표하는 엠버서더가 착용한 패커블 윈드브레이커는 커버낫에서 매년 꾸준히 선보이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20 SS 시즌을 맞아 기존 제품 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일반 카라비너에서 C 로고 카라비너 사용, 직조라벨풀러에서 로고각인풀러 사용, 일반 폴리에스터 원단에서 고급 나일론 면 교직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 및 컬러감이 강화된 것은 물론 하단 포켓을 뒤집어 샤코슈 형태의 패커블 백으로 연출이 가능해 아우터와 가방 2가지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트렌드를 반영한 핏과 부드러운 터치감과 착용감으로 학생들이 강의실 및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다.

레드불 엠버서더들이 착용한 커버낫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은 기존 가방보다 포켓 개수 10개 증가, 허리나 캐리어에 결착 가능한 웨이스트 플랩 추가, 가방 부자재들을 글로벌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퀄리티 있는 부자재로 탈바꿈한 제품이다.

이와 함께 대학교 전공 책 같은 두꺼운 책도 수납 가능한 넓은 공간, 텀블러 포켓 구비, 높은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대학생들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레드불 엠버서더들이 착용한 커버낫 패커블 윈드브레이커 & 코듀라 어센틱 스파이더 럭색은 커버낫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스토어 커버낫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652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