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오연서, 히피펌으로 완성한 인형 비주얼 인증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배우 오연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함께한 화보가 공개되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오연서는 시선을 강탈하는 히피펌 헤어 스타일과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와 스커트를 착용하여 러블리한 매력과 보헤미안 감성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발끝까지 내려오는 옐로우 컬러의 드레스를 착용한 화보컷에서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또 다른 컷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맥시 드레스를 착용하여 자유로운 보헤미안 룩을 연출해 보이기도 한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또한,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화이트 탑에는 블랙 컬러의 러플 랩 스커트를 매치하여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야자수 잎 프린트의 미니 드레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천진난만한 눈빛으로 특유의 러블리함을 지닌 소녀의 모습을 뽐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오연서가 화보에서 착용한 플로럴 프린트의 의상은 모두 H&M이 콜롬비아 디자이너 ‘요한나 오르티즈(Joanna Ortiz)’와 콜라보레이션하여 선보이는 제품으로, 화려한 원색의 색감와 이국적인 플로럴 프린트, 여성스러운 러플장식과 우아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코리아>

한편, 오연서가 착용한 ‘요한나 오르티즈(Joanna Ortiz) x H&M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3월 12일부터 H&M 매장과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69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