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디스커버리, 에이프릴 나은 우먼스 모델 발탁

디스커버리, 에이프릴 나은 우먼스 모델 발탁 | 1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디스커버리 우먼스 라인의 홍보 모델로 에이프릴 나은을 발탁하고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를 공개했다.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는 <매 순간, 너만의 핏을 플렉스(Flex)하라!>는 의미로 요가, 피트니스 등 인도어 스포츠에 국한되지 않고 일상에서나 특별한 여행지, 액티브한 레저활동 등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를 높여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프리미엄 레깅스룩을 제안한다.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는 여성 인체의 특성 및 활동성을 고려해 신축성이 우수하고 회복력이 좋은 라이크라 스판사를 제품 전체에 적용했다. 액티브한 운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데일리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또한, 다리 라인 절개, 힙라인 V자 절개를 통해 보정기능을 강화하여 컨투어링을 한 듯 슬림하고 볼륨 있는 바디라인을 연출한다.레깅스 앞 쪽 절개선을 제거하여 Y존이 드러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커버될 수 있도록 했다. 더욱 안정적인 착용감을 위해 9cm의 넓은 허리밴드도 적용했다. 무더운 여름철 많이 입는 아이스 레깅스에는 열과 햇빛을 반사해 최적화된 온도를 유지하게 해주는 트라이자로 가공된 트리코트 원단을 적용하여 더욱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 및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시간, 장소, 상황 등에 맞춰 착장 가능하다. 특히, 제품에 따라 디스커버리의 스몰로고 또는 빅로고를 부착하여 각기 다른 감성과 분위기를 전한다.

디스커버리, 에이프릴 나은 우먼스 모델 발탁 | 4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 출시를 맞아 건강하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에이프릴 나은을 모델로 발탁했다. 평소 싸이클링과 여행을 즐기는 나은의 이미지와 플렉스 레깅스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부합되어 이번 모델 발탁이 성사됐다. 디스커버리는 나은과 함께 플렉스 레깅스 캠페인 영상 ‘나를 위한 LIKE를 찾아 떠난 여행’을 디스커버리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여성들이 낯선 여행지에서 즐거움을 발견한다는 주제로 다양한 스타일의 플렉스 레깅스를 입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한편, ‘플렉스 레깅스’ 시리즈는 넓은 허리밴드가 허리라인 군살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는 ‘플렉스 컨투어 하이웨스트 레깅스’, 데일리 룩으로 입기에 손색없는 디자인과 색상의 ‘플렉스 데일리 레깅스’, 무더운 여름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플렉스 데일리 숏 레깅스’ 를 포함해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 9000원부터 7만 9000원 선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최근 데일리룩으로 레깅스를 입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과 활동성까지 고려한 플렉스 레깅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플렉스 레깅스와 함께 건강하고 진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활동을 서포터 할 수 있는 다양한 우먼스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1.3k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