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드브릿지 X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아트 컬렉션 콜라보

마인드브릿지 X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아트 컬렉션 콜라보 | 1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과 2020 S/S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마인드브릿지 X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아트 컬렉션 콜라보 | 2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박상혁’ 작가는 서체가 가지는 다양한 무게감(Light, Medium, Heavy, Bold)을 적용해 선의 두께 변화와 여백의 확장성에 주목해 라인 일러스트레이션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그래픽 작업, 전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박상혁’ 작가는 마인드브릿지와 함께 10종의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를 선보였으며, <Into the Emotion>을 주제로 도시 속 산책을 즐기는 여행자를 박상혁 작가 특유의 선과 레트로한 색감으로 그려냈다.

마인드브릿지 X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아트 컬렉션 콜라보 | 3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아트워크 속 인물들은 여행지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거나, 풍경을 카메라에 담거나, 눈 앞에 펼쳐진 수평선을 바라보는 등 저마다의 방법으로 도시 여행을 즐기고 있는 여행자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마인드브릿지 X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아트 컬렉션 콜라보 | 4
<사진제공=마인드브릿지(Mind Bridge)>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남·녀 티셔츠와 셔츠 등 총 23종으로 구성됐으며, 3월 말부터 마인드브릿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아트워크가 그려진 휴대폰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인드브릿지 X ‘박상혁’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은 4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마인드브릿지는 2018년 유스(YOUTH) 라인 론칭 후 일러스트레이터 ‘고은’을 시작으로 포토그래퍼 ‘박경철’, 일러스트레이터 ‘섭섭’ 등 매 시즌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아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1.3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