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페미닌 VS 유니크 데이트룩 스타일링

페미닌 VS 유니크 데이트룩 스타일링 | 1
<사진제공=귀걸이-아가타, 블라우스&가방-매그파이, 스커트-ZARA, 신발-레페토>

매섭던 겨울바람은 잦아들고 따스한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 요즘. 그야말로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계절이 돌아왔다. 향긋한 봄바람과 함께 찾아오는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기대 중인 당신을 위한 두 가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페미닌 무드의 데이트룩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여성스러움을 어필하고 싶다면 페미닌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화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커팅 디테일이 들어간 블라우스에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 소재와 바디를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하는 스커트는 몸매를 커버해 주면서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낸다.

그리고 편안한 무드를 더해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어울릴 수 있는 깔끔한 크로스백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단화를 매치한다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기에 효과적일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 층 업해줄 수 있는 귀걸이를 더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유니크 무드의 데이트룩

페미닌 VS 유니크 데이트룩 스타일링 | 2
<사진제공=상의&스커트-KENZO (겐조), 주얼리-아가타, 신발-매그파이, 가방-랑카스터>

평소 데이트 할 때 즐겨 입던 스타일보다는 신선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하여 유니크한 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봄 향기에 잘 어울리는 활발한 분위기의 플라워 티셔츠와 컬러 배색이 눈에 띄는 상큼한 무드의 스커트를 같이 매치한다면 모든 이들의 주목을 받을 수 있는 트렌디한 룩을 연출해 줄 것이다.

이때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들어간 목걸이와 팔찌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을 더하는 것도 좋다. 여기에 키 높이 효과가 있는 깔끔한 구두를 신는다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어 패션에 대한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숄더백과 크로스겸용이 가능한 가방을 매치하면 활동성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3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