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상에 단 하나뿐인 듀퐁 ‘이니셜 스니커즈’

세상에 단 하나뿐인 듀퐁 ‘이니셜 스니커즈’ | 1
<사진제공=에스.티. 듀퐁>

브랜드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하이엔드 슈즈부터 편안한 착화감의 캐주얼 슈즈까지, 차별화된 디자인을 제안하는 에스.티. 듀퐁 슈즈에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이니셜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에스.티. 듀퐁 슈즈의 이니셜 스니커즈는 매년 새로운 디자인으로 한정 수량 출시하며, 완판을 기록한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듀퐁 ‘이니셜 스니커즈’ | 4
<사진제공=에스.티. 듀퐁>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니셜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프랑스를 상징하는 삼색기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멋스러운 필기체로 본인이 원하는 이니셜을 각인 할 수 있다. 15자 이내의 조합으로 영문 혹은 숫자를 넣을 수 있어 이름이나 문구, 기념일 등 자유로운 각인이 가능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이니셜 스니커즈는 일대일 수제화 방식의 꼼꼼한 공정을 거쳐 품질이 우수하며, 안정적이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데,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어려움 없이 두루 활용하기에 좋고, 두 제품 모두 남녀공용으로 출시하여 커플 스니커즈로도 제격이다.

4월 1일부터 15일까지 300족 한정 판매하는 이니셜 스니커즈는 4월 1일 첫 선을 보이는 에스제이듀코의 통합몰인 듀코몰과 에스.티. 듀퐁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론칭한다. 특히, 듀코몰 오픈 기념으로 이니셜 스니커즈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에스제이듀코의 공식몰인 듀코몰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스.티. 듀퐁을 비롯하여 듀퐁 셔츠와 슈즈,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 자사에서 전개중인 여러 브랜드를 통합하여 선보인다. 남성과 여성, 잡화 브랜드 모두를 아우르는 토털 패션 몰로써, 특별한 프로모션과 멤버십 회원 전용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한 예정이다.

68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