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델리게이션 청크’ 출시

오니츠카타이거, ‘델리게이션 청크’ 출시 | 1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에서 헤리티지 아이템 델리게이션을 업그레이드한 모델 ‘델리게이션 청크’ 를 출시한다.

오니츠카타이거, ‘델리게이션 청크’ 출시 | 2
<사진제공=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델리게이션 청크’는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 아이템인 멕시코 델리게이션 어퍼에 청키 러너 아웃솔을 더한 모델로 청키한 아웃솔과 힐 부분의 오니츠카타이거 빅 로고가 포인트이다.

미드솔에는 오니츠카타이거의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퓨즈젤(fuzeGEL)과  오솔라이트(OrthoLite) 인솔을 사용하여, 뛰어난 쿠셔닝을 선사한다. 또한, 볼드하고 청키한 아웃솔임에도 가벼운 무게감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청키한 아웃솔의 실루엣과 컬러 아웃솔의 매치가 돋보이는 ‘델리게이션 청크’는 레드, 화이트, 크림 3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델리게이션 청크’ 는 오는 4월 전국 오니츠카타이거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1.5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