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알엘오엘, 새로운 시즌 20 썸머 룩북 공개

알엘오엘, 새로운 시즌 20 썸머 룩북 공개 | 1
<사진제공=알엘오엘(R:LOL)>

바이와이제이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알엘오엘(R:LOL)이 2020년 여름 컬렉션과 함께 새로운 시즌 썸머 룩북을 공개했다.

알엘오엘, 새로운 시즌 20 썸머 룩북 공개 | 2
<사진제공=알엘오엘(R:LOL)>

레트로 게임 ‘요요(YOYO)’에 빠진 장난 꾸러기 알엘오엘 크루 친구들의 재미난 에피소드를 컨셉으로 다양한 스트릿 룩을 보여 주었던 봄 시즌에 이어, 이번 여름 컬렉션에서는 한층 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 매칭으로 스타일리시한 여름 스트릿룩을 제안한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는 브랜드 로고를 그래픽 요소로 과감하고 다양하게 변주하여 한층 더 유니크한 패턴으로 풀어내었다. 특히 자칫 어려울 수 있는 네온, 라임, 옐로우 컬러를 부담스럽지 않게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여 데일리룩에도 실용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티셔츠 컬렉션을 완성했다.   

알엘오엘, 새로운 시즌 20 썸머 룩북 공개 | 3
<사진제공=알엘오엘(R:LOL)>

시즌 컨셉의 모티브인 요요와 알엘오엘의 스마일 아이콘을 위트 있게 매치한 티셔츠는 아웃포켓에 블루 라벨이 포인트인 나일론 소재 카고 스커트와 코디하면 걸리시하면서도 쿨한 룩을 완성 할 수 있고, 같은 소재의 유니섹스 제품으로 출시된 버뮤다 팬츠를 매치하면 남,녀 모두 청량감 있는 스타일리시한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알엘오엘, 새로운 시즌 20 썸머 룩북 공개 | 4
<사진제공=알엘오엘(R:LOL)>

올 여름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타이 다이(TIE-DIE)티셔츠도 빼놓을 수 없다. 여유 있는 핏과 브랜드 슬로건이 재미있게 프린트 된 이 제품은 핑크, 그린, 퍼플 세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특히 데님소재의 하의와 매치하여 경쾌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또한 알엘오엘은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 브랜드 로라로라가 2019년 런칭한 유니섹스 브랜드로 알엘오엘의20SS 제품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무신사, 더블유 컨셉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여름 컬렉션 오픈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상품 1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제품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요요를 선착순 증정 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37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