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전히 미니 백이 대세, 신상 ‘미니 백’ 출시 이어져

여전히 미니 백이 대세, 신상 ‘미니 백’ 출시 이어져 | 1
<사진제공=코치>

2020 SS 시즌 런웨이에서는 큼직한 오버사이즈의 ‘빅 백’이 대거 등장했지만, 리얼웨이에서는 여전히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백’이 대세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봄 컬러로 무장한 신상 ‘미니 백’을 모았다.

여전히 미니 백이 대세, 신상 ‘미니 백’ 출시 이어져 | 2
<사진제공=코치>

‘코치’의 새로운 ‘윌리스백’은 ‘코치’ 오리지널 라인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 사이즈로 출시했다. 봄 시즌을 겨냥해 경쾌한 파스텔 컬러를 포함해 ‘코치’의 시그니처 패턴, 위커(Wicker) 라탄 소재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코치’와 설현은 화보 촬영을 진행했는데, 화보 속 설현은 블루 컬러의 드레이핑 스커트에 옐로 컬러의 ‘윌리스백’을 더해 봄 분위기 가득한 컬러 룩을 완성했다.

여전히 미니 백이 대세, 신상 ‘미니 백’ 출시 이어져 | 3
<사진제공=멀버리>

‘멀버리’는 부드러운 감촉과 유연한 쉐입이 특징인 버킷백 ‘밀리 백’의 미니 사이즈를 새롭게 추가했다. 라지, 스몰 사이즈에 이어 더욱 작은 사이즈로 선보이는 이번 ‘미니 밀리 백’은 길이 조절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더해 크로스로 연출할 수 있으며, 일상 필수품을 담기에 제격인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가방 형태를 변형할 수 있는 드로스트링에는 전통 구두 장식의 디테일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헤비 그레인 소가죽으로 제작해 사용할수록 가죽 본연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미니 밀리 백’은 블랙, 러스트, 챠콜, 파우더핑크, 페일 핑크 초 5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여전히 미니 백이 대세, 신상 ‘미니 백’ 출시 이어져 | 4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

‘조이그라이슨’의 20SS 신제품 ‘나오미 미니’는 출시 직후부터 브랜드의 시그니처 백으로 주목받고 있는 ‘나오미’의 미니 사이즈로, ‘나오미’는 최근 권나라가 일상 룩에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쉐입의 ‘나오미 미니’는 미니 사이즈지만 아코디언 형태의 바디로 입체감과 실용성을 더했고, 정교한 스티치와 엠보싱 디자인의 트라푼토 기법을 적용해 완성했다. 베이직한 블랙, 베이지 컬러 외에도 레드, 허니, 팜 그린의 이국적인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포인트 백으로 제격이다. 크로스, 숄더, 클러치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498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