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레오파드 패턴 돋보이는 멀버리의 AW20 컬렉션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에서 가을을 맞아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3가지 스타일의 백을 출시했다.

미니 밀리, 스몰 벨티드 베이스워터, 베이스워터 사첼백으로 구성된 레오파드 백은 AW20 컬렉션의 신제품으로 관능적이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내며, 가는 송치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다.

영국의 가죽 공예 예술로 완성된 ‘미니 밀리 백’은 버킷백 스타일에 안감이 없는 깔끔한 구조로 전통 장인 기술의 현대적인 해석을 보여준다. 가죽 태슬이 달린 드로스트링에서 전통 구두 장식의 디테일을 엿볼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력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특징이다.

‘스몰 벨티드 베이스워터’ 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포스트맨 락과 입체적인 실루엣으로 브랜드의 상징적인 가방을 부드럽게 재해석했다. 기존의 베이스워터 백보다 한층 미니멀해진 무드에 헤리티지 체크 안감으로 레트로한 감각까지 더했으며, 토트, 숄더 투웨이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벨티드 베이스워터 사첼’은 컴팩트한 비주얼이 특징인 백이다. 베이스워터 디자인을 기반으로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실용적인 사이즈와 수납 공간까지 겸비했으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고,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멀버리의 화려한 레오파드 패턴의 백 아이템들은 멀버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