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애슐리, ‘ONE&ONLY 페스티벌!’ 경품 이벤트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 로라애슐리(대표 김경인)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9월 18일(금)부터 10월 4일(일)까지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 덴비소파(커스터마 이징 서비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스위트룸 바우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일상에 희망을 드리고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경품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10만원 이상 구매한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전달 받은 QR코드에 접속한 후 이벤트 관련 정보를 제출하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목요일) 로라애슐리 공식페이지 이벤트 게시판과 SNS 및 개별적인 연락을 통해 경품이 지급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명에게 당첨자가 원하는 300만원 상당의 커스터마이징 ‘덴비 1인 소파’를 증정하며 120만원 상당의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바우처’와 1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구스베딩’, ‘머그잔&코스터 세트’ 및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이 증정된다.

1953년의 역사를 지닌 로라애슐리는 영국 다이애나 황태자비가 좋아하고, 애용하던 홈스타일링 및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전세계 30여개국에 다수의 매장을 갖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는 직영점, 백화점 및 대형쇼핑몰, 대리점 등 총 40여 매장이 있다. [로라애슐리 대표번호] 02-6007-6800

164 Views
40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