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유비, 사랑스러운 프레피룩 모음

배우 이유비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함께한 20FW 광고 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유비는 미국 드라마 ‘가십걸’을 연상시키는 프레피룩을 선보이며 특유의 인형미를 발산했다.

블랙&옐로우 체크 패턴이 들어간 재킷에는 볼드한 체인이 더해진 크로스백을 포인트로 더해 유니크한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브라운 컬러 코듀로이 재킷에는 복스 타입의 소가죽 토트백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가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가죽 재킷에는 톤 다운된 파스텔 블루 퀼팅 숄더백을 착용해 감각적인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유비는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 오버핏 자켓, 그리고 니트 아이템에 사첼백을 함께 매치해 다가오는 가을철 따라 입고 싶은 데일리룩을 제안하기도 했다. 또한 클래식한 사첼백에 진주가 믹스된 스트랩을 더해 발랄한 스타일로 연출하기도 했다.

이유비가 광고 컷 속에서 착용한 가방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조엘’ 라인으로 2030 여성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유비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영되는KBS Joy ‘셀럽뷰티2’에 출연 중이다.

9 Likes
3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