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멀버리, 베이스워터 뉴 컬렉션 출시

멀버리, 베이스워터 뉴 컬렉션 출시 | 1
<사진제공=멀버리(Mulberry)>

영국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멀버리(Mulberry)에서 새로운 베이스워터(Bayswater)를 선보인다.

멀버리, 베이스워터 뉴 컬렉션 출시 | 2

<사진제공=멀버리(Mulberry)>

런던 서부 지역의 이름에서 유래한 베이스워터는 2003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브랜드의 키 메세지 ‘Made to last’를 전하는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이어져왔다. 시에나 밀러(Sienna Miller), 알렉사 청(Alexa Chung), 리한나(Rihanna), 케이트 모스(Kate Moss)등 2000년대를 빛낸 셀러브리티들이 소장하고 즐겨 들었던 애장품으로 노출되면서 더 큰 인기를 얻게 되었고 이후, 인기 미드 ‘가쉽걸 (Gossip Girl)’ 주인공의 패션 아이템으로 대중들에게 어필 되면서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관심을 받는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멀버리, 베이스워터 뉴 컬렉션 출시 | 3

<사진제공=멀버리(Mulberry)>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은 베이스워터의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하는 신규 제품으로, 2000년대 르네상스를 멀버리 감성으로 재해석한 컴팩트 사이즈의 이스트/웨스트 베이스워터, 어디든 휴대할 수 있는 숄더백 노스/사우스 베이스워터 토트, 멀티 지퍼 디테일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자랑하는 지퍼 베이스워터 토트까지 새로운 3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곧 다가오는 썸머 시즌을 겨냥해 라피아 소재의 미니 백도 빼놓지 않았다.

멀버리, 베이스워터 뉴 컬렉션 출시 | 6

<사진제공=멀버리(Mulberry)>

한편, 멀버리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지속가능성’ 실천을 위해 작년부터 환경 인증을 받은 탄소 중립 가죽으로만 모든 가방을 제작하고 있으며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일환으로 모든 주요 제품에 Life Cycle Assessment(LCA)를 실시하기도 했다. 이를 위해 제품의 수명을 연장해주는 순환 경제 이니셔티브인 ‘멀버리 익스체인지(Mulberry Exchange)’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멀버리, 베이스워터 뉴 컬렉션 출시 | 7

<사진제공=멀버리(Mulberry)>

이와 관련해 멀버리 CEO 티에리 안드레타(Thierry Andretta)는 “럭셔리 브랜드로써 시대를 아우르는 컬렉션과 우수한 장인 정신, 합리적인 가격으로 멀버리가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것은 굉장히 기쁜 일이며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만든 가방에 관심을 가져주는 것 또한 멋진 일이다. 하지만 앞으로 우리가 더 큰 목표로써 나아가고자 하는 궁극적인 방향은 다음 세대까지 물려줄 수 있는 좋은 가방을 만드는 것이다.” 라고 전하며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베이스워터는 첫 출시 이후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멀버리의 상징이자 ‘Made to Last’ 정신을 가장 잘 구현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라고 덧붙였다.

베이스워터 2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 영상은 로난 맥케진(Ronan McKenzie)과 엘리자 콘론(Eliza Conlon)이 협업했고, 릴리 맥메나비(Lily McMenamy), 알바 클레어(Alva Claire), 로라 모건(Laura Morgan)등, 다양성을 나타내는 모델과 베이스워터가 함께 표현한 인간 본연의 솔직한 감정과 모습이 담겨있다. 캠페인 영상과 신규 컬렉션은 5월 10일부터 멀버리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