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마, ‘유아인·고준희’ F/W 시즌 모델 발탁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가 2013 F/W 시즌 새로운 모델로 배우 유아인과 고준희를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
라푸마는 S/S 시즌 모델인 동방신기에 이어 F/W 시즌 모델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유아인과 고준희를 선정하고 뉴질랜드의 대자연과 함께한 아웃도어룩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두 배우는 광활한 자연을 배경으로 깊이감 있는 컬러의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준희는 가을 단풍을 닮은 레드 계열의 재킷과 백팩을 착용하고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시즌 분위기를 한껏 살리면서 매혹적인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라푸마 관계자는 “캠핑을 비롯한 등산, 레저 전반을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인식하기 시작한 젊은 소비자층의 취향과 선호도를 배경으로 두 배우를 이번 시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특히 패션 감각을 지닌 모델인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에 활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는 이번 F/W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패션을 결합한 윈드브레이커, 다운점퍼, 트레일 워킹화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달 말까지 전국 라푸마 매장에서는 LG패션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3F/W 라푸마 등산화 및 배낭 제품에 금액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패션샵(www.lgfashionshop.com)에서는 60만원 이상 13F/W 라푸마 제품 구매 고객에게 화보에 등장한 유아인 배낭, 고준희 배낭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