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 그녀의 일상 패션

<사진제공=끌로에(Chloé)>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패션 인플루언서 김장미의 다양한 일상 패션을 담은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끌로에(Chloé)>

김장미는 하트시그널 시즌 2에 출연해 패션 바이어 경력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패션 센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패션 인플루언서다. 끌로에와 함께 한 화보 속 김장미는 고유의 패션 감각을 바탕으로 개성 넘치는 데일리 룩을 선보인다. 특히 끌로에가 S/S 2020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신 핸드백 컬렉션, 다리아(Daria)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다양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제공=끌로에(Chloé)>

끌로에의 다리아 핸드백은 중성적이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2개의 핸들과 스트랩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파리에서 열린 끌로에 S/S 2020 런웨이 컬렉션처럼 가방 앞면의 지퍼를 열어 연출하면 아르 데코에서 영감을 얻은 로고 플레이 안감이 노출되어 보다 특별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사진제공=끌로에(Chloé)>

김장미는 본인이 직접 화보 스타일링을 주도해 유명 패션 매거진 기자 출신의 촬영 스탭들조차 그녀의 패션 센스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재킷과 데님 쇼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거나 블루 스트라이프 미니 드레스로 로맨틱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을 연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제공=끌로에(Chloé)>

김장미는 “뉴욕에서 패션을 공부하면서 패션은 아름답지만 동시에 자연스럽고 실용적이어야 한다는 생각을 갖게 됐다”며, “끌로에의 다리아 핸드백은 디자인도 예쁘지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수납도 좋은 편이라 올 봄부터 여름까지 계속 데일리백으로 계속 활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287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