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루가 즐거워지는, 데일리 뷰티 아이템 추천

하루가 즐거워지는, 데일리 뷰티 아이템 추천 | 1
<사진제공=탱글티저(Tangle Teezer), 웻 디탱글러>

최근 SNS를 비롯 유튜브 등에서 자주 눈에 띄는 용어인 ‘뷰티 루틴’. 다년간 습관화 된, 나만의 데일리 케어 방법을 ‘뷰티 루틴’이라고 일컫는다. 특히 개인의 일상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요즘. 일상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뷰티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의 장기화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 또한 늘어나 색조 보다는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시기에 소비자들의 ‘뷰티 루틴’ 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품들을 소개 한다.

# 오리지널 디탱글링 헤어 브러쉬 ‘탱글티저’

특허 받은 2층 헤어 브러쉬 모로 유명한 오리지널 디탱글링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는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 이다.

탱글티저는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 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은 이들의 데일리템으로 자리 잡았을 뿐만 아니라 젖은 모발, 손상된 모발, 곱슬 모 등 모발의 특성에 따라 브러쉬를 골라 사용 할 수 있는 점이 특징 이다.

특히 ‘웻 디탱글러’ 제품의 경우, 젖은 모발 혹은 건조된 모발에도 모두 사용 가능 하며 헤어 트리트먼트의 도포에 용이한 데일리 멀티 뷰티템으로 탱글티저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 영국에서 온 99% 친환경 자연주의 ‘페이스인네이처’

하루가 즐거워지는, 데일리 뷰티 아이템 추천 | 2
<사진제공=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 드래곤후르츠 샴푸&컨디셔너>

내추럴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FAITH IN NATURE)’는 40여년 전통의 영국 브랜드 이다.

유명 패션 매거진 ‘얼루어’ 품평단의 만족도 97.9%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해당 브랜드는 잦은 시술과 화학성분,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 시달려 지치고 예민해진 두피와 모발을 위한 친환경 자연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99.9% 자연 유래 성분을 자랑하며 동물 실험 반대, 크루얼티 프리 등 비건 뷰티를 내세우고 있는 ‘페이스인네이처’는 드래곤후르츠, 씨위드&시트러스, 아보카도 등 다양한 자연 유래 추출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 마이 데일리 바디 스케줄 ‘이브라인’

하루가 즐거워지는, 데일리 뷰티 아이템 추천 | 3
<사진제공=이브라인(EVE LINE), 슬림 익스트림 4D 라인>

폴란드 40여년 전통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라인(EVE LINE)’은 데일리 스케줄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슬리밍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아침에 청량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을 비롯하여 피부에 온열감을 주어 운동 효과 부스팅을 돕는 ‘써모-액티베이터’ 그리고 잠 자는 동안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핏으로 가꾸어 주는 ‘나이트 세럼’,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리모델링 세럼’ 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헬스장 등을 방문 하기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 홈트레이닝에 집중하고 있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121 Views
11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