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클라쓰의 매력, 트렌디한 스타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다미 화보가 공개됐다.
글로벌 패션 하우스 ‘펜디(FENDI)’와의 조우로 진행된 ‘더블유 코리아(W KOREA)’ 매거진 화보속에서 김다미는 고유의 카리스마로 펜디의 컨셉추얼한 룩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김다미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펜디의 캘리포니아 스카이 컬렉션을 감각적이고 자유분방한 자신만의 분위기로 소화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비주얼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Joshua Vides)의 시그니처인 블랙 & 화이트 마커 스타일이 돋보이는 매니쉬한 스타일의 룩은 물론, 플로럴 무드를 쿨한 만화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위트 있는 리조트 스타일까지, 몽환적 포즈와 눈빛으로 표현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그래픽 요소가 가미된 펜디의 아이코닉 백 피카부와 새로운 펜디 로마 쇼퍼백도 독보적 분위기로 승화시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다미와 함께한 펜디의 캘리포니아 스카이 컬렉션은 조슈아 비데스와 협업한 프리-폴 컬렉션의 일부로, 디자이너의 개성있는 시그니처 블랙 마커 패턴이 특징이다. 트렌디하면서도 자유분방한 감성의 젊은 계층을 타겟으로 선보이는 해당 컬렉션은 김다미를 통해 선-공개 되었으며 국내에서는 6월 이후 론칭 예정이다.
1.1k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