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COS, 신규 라인 ‘코스 액티브’ 컬렉션 론칭

런던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 COS(이하 ‘코스’)가 2020년 봄 새로운 액티브웨어 카테고리인 COS Active(이하 ‘코스 액티브’)를 론칭한다. 컬렉션은 기능성과 편안함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담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여성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코스 액티브 컬렉션은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지속가능한 생산 방식에 헌신한다는 코스의 미학을 아우르고 있다.

컬렉션에는 오가닉 코튼과 더불어 재생 폴리에스터와 재생 나일론이 사용되어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내구성을 갖춘, 운동 혹은 레저 활동을 위한 주요 아이템들이 선보여진다.

코스 액티브는 입는 사람의 실루엣을 잡아주도록 디자인되었지만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핏과 기능성 그리고 솔기가 없는 디테일 등이 고루 적용되었다. 스포츠 브라의 경우 다이나믹한 움직임에도 편안하게 잡아주는 컴프레션 기능성과 퀵드라이 기능, 티셔츠는 몸에서 수분을 발산하게 해주는 등 숨겨진 기능성을 부여함으로써 코스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엿볼 수 있다. 3가지 모던한 컬러로 제안되는 브라 탑은 레깅스 혹은 쇼츠와 세트로 입을 수 있으며,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신축성과 액티브한 핏을 제공하기 위한 골지 디테일로 이루어졌다.

코스 액티브는 올리브 브라운, 깊은 네이비색과 청록색을 바탕으로 아이시 핑크, 사이언 블루 컬러와 대비를 이룬 세련된 컬러 팔레트로 구성되었다.

의류 제품들과 함께 활용 가능한 악세서리 라인도 일부 전개된다. 플리츠가 숨겨진 테크니컬 짐 백, 스니커즈 삭스 등과 함께 매칭하면 풀 착장을 구성할 수 있다.

컬렉션은 온라인스토어에서 5월 6일부터 판매한다.  

25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