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9CM X 윤승아, 썸머 티셔츠 스타일링 전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배우 윤승아와 함께 티셔츠 스타일링 기획전 ‘윤승아의 여름 티셔츠 가이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윤승아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윤승아가 직접 구성한 5가지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기획전을 위한 단독 상품도 마련됐다. 마르디메크르디, 곤니치와 봉쥬르, 빅웨이브, 클로브, 블랭크룸 등 5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20% 할인가로 29CM 단독 티셔츠를 내놓는다. 

배우 윤승아는 2018년부터 ‘승아로운’ 채널을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과 패션을 공유해 왔다. 또 유기견을 위한 자선행사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그린피스 남극해 보호 캠페인에 동참하는 등 환경과 동물 보호에 대한 목소리를 꾸준히 내온 인물이기도 하다.

29CM 측은 “꾸밈없이 소탈하면서도 동시에 소신 있는 윤승아 배우의 이미지가 29CM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취향 및 성향과 맞닿아 있다고 생각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윤승아가 제안한 5 가지 여름 티셔츠 스타일링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한 응모자 중 30 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천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이벤트에는 내달 7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2일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29CM는 지난 11일부터 총 900개 이상의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티셔츠 기획전 ‘2020 29CM 티셔츠 가이드’를 진행 중이다. 최대 80% 혜택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티셔츠를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다.

15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