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플랙, 데님 스타일링 ‘위 러브 데님’ 캠페인 공개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에서 ‘위 러브 데님(We Love Denim)’ 캠페인 vol. 5를 공개했다.

위 러브 데님(We Love Denim)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1년에 한번 발행되는 자체 데님 매거진이며, 데님의 다양한 스타일링과 신규 데님 라인의 정보를 만날 수 있는 매거진이다.

이번 ‘위 러브 데님’에서는 필름 메이커와 작가로도 활동하고 있는 모델 김유원 & 스타일리스트, VMD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황인아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플랙의 여성 시그니처 핏인 하트(HART)를 비롯한 새로운 라인인 루즈 스트레이트 핏의 로그(LOG), 크롭 테이퍼드핏의 타니(TANNI), 그리고 데님 스커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랙은 데님을 패션으로 푸는 브랜드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을 중시하여 브랜드를 즐기고 사랑하는 이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화보 이미지는 플랙 공식 온라인 몰과 인스타그램(@plac_officia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