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후 김나영 개인 SNS에는 진 화보 몇 장이 개제 되었다. 게시물이 업로드 되자마자 수십개의 댓글과 함께 제품에 대한 문의와 스타일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모델답게 어떤 의상이든 멋지게 소화하는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가을 진 패션을 살펴 보자.
일단 가을에 청바지를 예쁘게 입으려면 따뜻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그래서 밝은 톤보다는 다크 톤의 청바지들이 많이 출시되는 계절이다.
어두운 톤의 청바지가 가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데 블랙, 다크 블루, 차콜 그레이 등의 컬러를 선택하면 무리 없이 계절감이 표현된 세련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가을은 특히 쌀쌀해 지는 날씨와 함께 텍스처의 다양성이 돋보이는 시즌이다. 청바지와 함께 울 소재의 니트나, 가죽 자켓, 트위드 코트 등과 조화를 이루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청바지에 셔츠나 블라우스를 레이어링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카라가 있는 셔츠나 풍성한 소매의 블라우스를 선택하여 스타일을 업 시켜 줄 수 있다.
특히 청바지와 니트 스웨터의 조합은 가을 룩의 대표적인 스타일링 이다. 오버사이즈 니트를 택하거나 청반바지와 청스커트를 따뜻한 느낌의 니트와 매치 할 수 도 있다.
위의 팁을 참고하여 세상 힙한 김나영 처럼 계절에 어울리는 소재와 컬러, 레이어링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다채롭고 스타일리시한 가을 진 패션을 연출 할 수 있을 것이다.
38.1k Likes
3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