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지금부터 입기 딱 좋은 ‘반팔티’ 스타일링 화보 공개
에프앤에프(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MLBCREW와 함께한 브랜드 스테디셀러 ‘MLB 반팔티’의 특별 화보를 공개했다.
여전히 로고플레이 티셔츠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MLB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뉴욕양키스와 LA다저스 등 MLB 유명 팀의 로고가 원 포인트로 들어간 ‘Basic is the best, Beyond basic, 기본 로고 티셔츠’와 로고 및 등판 아트웍을 발포 프린팅 기법으로 팝콘처럼 입체감 있게 표현한 ‘흥미진진한 스타일, 팝콘각, 팝콘 티셔츠’는 올해도 브랜드 베스트 셀러로 인기몰이 중이다.
MLB 반팔티는 스탠다드핏과 오버핏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심플한 실루엣의 스탠다드핏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룩이나 커플룩, 시밀러룩으로 제격이다.
넉넉한 사이즈의 오버핏은 여성의 경우 단품으로 착용 시 하의실종룩으로 활용 가능하며, 이 외에 다른 컬러의 두 티셔츠나 셔츠 위에 반팔티를 매치하는 등 레이어드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 MLB키즈에서도 출시되어 남녀노소 모두 착용 가능해 패밀리룩으로도 연출 가능하여 전 연령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MLB는 브랜드 아이콘 #MLBCREW와 함께한 특별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팝콘 티셔츠의 발포 프린팅 기법을 표현하기 위해 코리아 팝콘 ‘강냉이’와 ‘벚꽃’을 활용하여 위트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또 #MLBCREW는 PLAY MLB 티셔츠를 착용하고 포켓볼, 오락기 등과 함께 PLAY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