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시즌 감각적인 스타일 화보를 공개하여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받아온 엠엘비(MLB)가 이번엔 여심을 흔드는 핫한 모델 3명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와 함께한 훈훈하고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는 우월한 기럭지와 프로패셔널한 모델 포즈를 취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감각적인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군더더기 없는 패션센스를 선보였다.
MLB의 오리지널리티가 한껏 느껴지는 ‘스타디움 재킷’은 액티브한 매력과 균형 잡힌 커팅라인으로 실루엣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스웻 셔츠나 후드 티셔츠 등 이너웨어와의 센스 있는 레이어드도 선보여 평소 패션에 무신경한 남자들에게 스타일의 변화를 줄 수 있다.
MLB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얼마 전 공개직후부터 남자 가을 스타일의 정석으로 떠오르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가을 화보에 이어 이번엔 스타일과 보온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실용적인 겨울 패션을 제안하기 위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스냅백과 비니, MLB패딩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 제품은 물론 컬러 매치와 포인트 디테일까지 어디 하나 놓치기 아까운 스타일링 팁과 눈여겨볼만한 아이템들로 가득하니 올 겨울 MLB의 남자 스타일링을 시도하여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민호, 박지운, 이철우가 참여한 MLB의 ‘겨울 남자 스타일 화보’는 MLB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867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