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청키조거, 스타일의 차이는 발끝 차이

<사진제공=MLB>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러닝화 스타일의 패션운동화 ‘청키조거’를 선보인다.

빅볼청키, 청키하이, 플레이볼 뮬 시리즈 등 다양한 운동화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MLB는 새로운 러닝화 스타일의 운동화 ‘MLB 청키조거’를 출시하며 운동화 카테고리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사진제공=MLB>

MLB 청키조거는 깔끔하고 베이직한 러닝화 스타일의 디자인에 브랜드 헤리티지를 표현하는 팀 로고를 측면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원력과 통기성, 땀 흡수력이 월등한 오픈셀 구조의 인솔을 적용하여 한여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보행을 돕고, 야구의 홈 플레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아웃솔과 4.5cm의 높은 솔은 안정적인 착화감과 키 높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베이지, 아이보리, 블랙, 그레이 등 세련된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스타일의 차이는 발끝 차이’라는 슬로건으로 조거팬츠, 반바지 등과 함께 경쾌한 캐주얼 스포티룩은 물론, 자켓과 매치한 포멀룩, 원피스, 스커트 등과 매치한 페미닌룩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조합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패션운동화로 제격이다.

MLB키즈에서도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운동화 ‘청키조거’가 출시되어 MLB 패밀리 운동화로 연출할 수 있다. 한편, MLB 청키조거의 화보와 제품은 MLB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6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