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렌디한 캠핑을 위한 실용성 갖춘 패션 아이템 추천

<사진제공=아이더>

본격 여름더위가 시작되고 야외활동이 잦아졌지만 다중이용시설 이용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면서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타인과 접촉이 비교적 적은 캠핑이 대세로 떠오르면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원하는 곳 어디든 숙소가 되는 ‘차박(차+숙박)캠핑’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캠핑 용품 판매량도 급증하는 추세다. 실제로 한 소셜커머스 통계에 따르면 지난 4월 차박캠핑 관련 용품인 차박매트는 전년대비 636%, 도킹텐트는 전월대비 608% 증가한 판매량을 보였다.

캠핑 용품뿐 만이 아니다. 실외 활동을 위한 패션 아이템도 덩달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캠핑 느낌을 강조한 아웃도어 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올 여름 트렌디한 차박캠핑을 위한 편안함과 실용성을 갖춘 캠핑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의 폴(PAUL) 베스트는 멀티 포켓을 갖춘 캐주얼한 스타일의 방풍 베스트다. 4개의 멀티 포켓과 포켓 옆 사이드 지퍼가 내장되어 있어 뛰어난 수납력을 갖췄다. 뒷판에 통풍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색상은 다크 베이지, 다크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10만 9천원.

<사진제공=아이더>

야외에 머물다 보면 티셔츠 한 장만 입어도 쉽게 더위가 느껴진다. 이때 유용한 것이 냉감 소재의 티셔츠다. 아이더 스캇(SCOTT) 라운드 티셔츠는 앞판 프린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캐주얼한 스타일의 냉감 티셔츠다. 후가공 기능성 냉감 소재인 ‘아이스티(ICE-T)’를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남성용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블랙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아쿠아, 핑크,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 9천원.

<사진제공=아이더>

아이더 우드(WOOD) 하프 팬츠는 무릎 위 기장의 하프 팬츠다. 청량감이 우수한 나일론과 면 혼방 원단이 사용되었다. 허리 부분은 밴딩 처리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활용도가 좋은 베이지와 카키 2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 6만 9천원이다.

시원하고 편안한 샌들도 빼놓을 수 없다. 아이더의 브리프 샌들은 심플한 디자인에 발등 빅 로고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여름용 스포츠 샌들이다. 최상의 충격흡수력과 우수한 반발탄성을 갖춘 붐(BOOM, E-TPU) 소재가 미드솔에 사용되어 착용 내내 편안함을 선사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가지이며 가격은 7만 9천원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답답함을 해소하는 동시에 거리두기를 실천할 수 있는 언택트 여행이 주목 받으면서 ‘혼캠(혼자 캠핑을 즐기는 것)’에 이어 차박캠핑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캠핑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텐트, 매트와 같은 캠핑 용품 외에도 트렌디한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실용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아이더의 캠핑 웨어와 함께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97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