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남자 반바지는 하이브리드가 대세

일상에서 레저까지!

남자 반바지는 하이브리드가 대세 | 1


[번호순으로 펜필드(PENFIELD) /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 어반에이지(URBANAGE) / 커버낫(COVERNAT) / 나파피리(NAPAPIJRI)]

여름으로 접어들면서 올해는 어떤 아이템이 유행할지 관심이 많다. 이번 시즌엔 이른바 ‘하이브리드 반바지’가 유행이다. 이는 일상과 레저 모두 활용 가능한 제품을 뜻하며,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디자인부터 핏까지 고루 갖춘 하이브리드 반바지를 추천한다.

1. 펜필드 하이브리드 하프 팬츠

서핑, 레저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펜필드의 하이브리드 반바지가 제격이다. 여름에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좋다. 세미 오버핏으로 편안하면서 트렌디함을 더했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활용하기 좋은 것이 큰 장점이다. 가격은 5만 9천원.

2. 노스페이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

노스페이스의 하이브리드 반바지는 실용성 및 기능성이 탁월하다. 넉넉한 핏에 허리에 벨트가 있어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뒷 주머니는 패커블이 가능해 수납하기에 용이해서 더욱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여름에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휴대가 용이한 노스페이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를 추천한다. 가격은 6만 9천원

3. 어반에이지 나일론 이지 컬러 쇼츠

시즌에 맞는 컬러감을 갖춘 반바지로 어반에이지도 있다. 로고 프린팅의 포인트가 들어간 나일론 이지 컬러 쇼츠는 가볍고 시원한 원단으로 데일리 또는 비치 웨어에 적합하다. 가격은 3만 9천원.

4. 커버낫 나일론 쿨 쇼어쇼츠

비치 웨어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디자인의 커버낫 반바지도 좋다. 비교적 짧은 기장감이지만 부담스럽지 않아서 남자 하프 팬츠로 적절하다. 심플한 디자인에 로고가 들어가있어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4만 9천원.

5. 나파피리 베도스 AOP

휴가지,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나파피리 베도스 AOP도 주목할만하다.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물놀이에 착용 시 빠른 건조 기능으로 더욱 실용적이다. 로고 프린팅을 활용한 패턴과 왼쪽 포켓의 국기 라벨 디자인이 적용되어 트렌디함을 더했다. 가격은 12만 5천원.

1k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