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찬열 민현 차은우’ 각양각색 매력으로 여심 저격
최근 패션 뷰티 모델로 발탁된 남자배우들이 각양각색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섰다. 김우빈 찬열 민현 차은우는 부드러운 매력과 강력한 카리스마로 모델 발탁이 이어지고 있다. 이들은 특유의 훈훈한 매력과 따뜻한 미소로 여성 소비자들의 사로잡고 있다.
배우 김우빈이 변함없는 강렬한 남신 비주얼로 컴백 신호를 알렸다. 김우빈은 ‘파네라이’와 함께한 ‘에스콰이어’ 7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그는 깔끔한 티셔츠부터 클래식한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스포티한 ‘파네라이’ 대표 컬렉션 워치를 매치해 액티브한 감성을 더했다. 김우빈이 착용한 ‘파네라이’의 ‘루미노르’ 컬렉션은 올해 ‘카보테크’ 혁신 소재로 제작한 ‘루미노르 마리나’를 추가하며 시계 업계에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엑소 찬열은 ‘오메가’와 함께했다. 화보 속 찬열은 ‘오메가’의 아이코닉한 다이버 워치 ‘씨마스터’를 착용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데님 재킷에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시계를 매치하는 등 캐주얼하면서도 젊은 분위기를 한층 강조한 것. 그중 찬열이 선택한 ‘씨마스터 다이버 300M’의 007에디션은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에 등장하는 아이코닉한 007 시계로, 해양과 영화를 향한 ‘오메가’의 열정을 그대로 담았으며, 케이스와 메쉬 브레이슬릿을 티타늄으로 제작해 초경량을 자랑한다.
뉴이스트 민현은 청량미 넘치는 여름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민현 특유의 깔끔하고 순수한 비주얼은 ‘랑콤’의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으로 완성했다. 특히 민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 준 ‘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은 피부의 칙칙한 부분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톤업 자외선 차단제로,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차은우는 얼굴 천재답게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 속 차은우는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과 특유의 독보적인 분위기, 결점 없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차은우의 무결점 피부 연출을 도와준 것은 모두 ‘에스티 로더’ 제품으로 베스트셀러이자 일명 ‘갈색병’이라 불리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과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발효 에센스 ‘마이크로 에센스 스킨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