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평범한 선물 NO”, 느낌아는 한가위 패션 선물

우리나라 4대 명절 중 하나인 한가위를 맞아 패션 브랜드 업체에서는 다양한 선물 꾸러기를 마련했다.

평소 감사한 가족과 친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받는 사람의 만족도를 충분히 높여줄 이번 추석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어머니부터 이모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에서는 올 가을 트렌드 아이템인 브로치를 추천했다. 재킷이나 코트 깃뿐 아니라 셔츠 칼라, 옷깃, 가방, 모자 등에도 색다르게 착용하여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은 물로 우아한 품격까지 드러낼 수 있다. 어머니에게는 유행을 타지 않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크리스털의 화려한 브로치를, 20~30대의 여성에게는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펑키한 브로치를 고르는 것이 또 하나의 팁. 가격은 16만5000원부터 24만원 사이.

20130912_gift (1)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에서는 귀향길에 편안함을 선사하면서도 부모님께 인사드릴 때 격식을 차리기에도 좋은 노팅힐 팬츠를 제안한다.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노팅힐 팬츠는 베이지, 브라운, 네이비 등 6가지 컬러에 진 트윌 면 스판 소재로 자연스러운 멋을 내는 가먼트 워싱이 가미된 베이직 팬츠로써 편안하면서 가을 낭만을 선사하기에 제격. 드레스 셔처나 피케 셔츠, 면 티셔츠 등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더욱 실용적인 선물이 될 올젠의 노팅힐 팬츠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유용한 선물이 될 것이다. 가격은 7만9000원.

20130912_gift (2)여성에게 백은 언제나 사랑 받는 선물 1순위이다.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벤치’에서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까메오 핸드백을 추천하고 있다.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으며, 가을 분위기를 전하는 브라운 컬러와 퍼플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전체적인 디자인이 사다리꼴 모양으로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한 사첼백의 경우에는 탈 부착 가능한 어깨 끈이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미니 토트백으로 들었을 때 정장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고 크로스 백으로 들면 발랄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어 클래식하면서 경쾌한 느낌을 모두 전할 수 있다. 가격은 각 38만5000원, 43만9000원.

20130912_gift (3)금강제화의 F/W 신상 슈즈인 ‘르느와르’에서는 예의도 차리면서 평소 오피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에끌레어 펌프스를 제안했다. 컬러가 돋보이는 르느와르의 에끌레어는 발등을 따라 흐르는 슈즈 라인이 감각적인 펌프스로 ‘반짝 비치는 빛’이라는 의미처럼 슈즈 곳곳에 반짝이는 요소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펌프스 라인을 따라 사각 모양의 스터드로 포인트를 주고, 골드 컬러의 메탈장식 굽과 걸을 때 살짝 보이는 바닥까지 글리터 솔로 마무리하는 등 섬세한 부분까지 신경 썼다. 심플한 룩에 화려한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으며, 이태리 독점 수입 자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레드와 베이지, 블랙의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9만8000원

20130912_gift (4)

86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