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CM, 핫 썸머 코랄컬러 컬렉션 라인업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SS20 시즌을 맞이해 비비드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코랄 컬러 컬렉션’ 라인을 선보인다.

코랄 컬렉션은 비비드한 컬러의 풍부하고 눈부신 색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조합으로 여름 시즌 바캉스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컬렉션으로, 니오 밀라 파크애비뉴 토트, 에센셜 모노그램 레더 백팩과 페트리샤 컬러블록 레더 크로스바디 월렛, 클라라 모노그램 레더 크로스 바디 파우치 등 MCM의 대표적인 디자인에 생동감 있는 코랄 컬러를 접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니오 밀라 파크 애비뉴 토트’는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에 양쪽 날개 부분이 포인트로 페미닌한 세련미와 모던한 디자인이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토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탈 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 했다.

MCM, 핫 썸머 코랄컬러 컬렉션 라인업 | 2

‘에센셜 모노그램 레더 백팩’은 MCM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을 디보싱 레더로 은은하게 표현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에 코랄 컬러를 포인트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얇은 레더 스트랩을 연결해 백팩으로 착용하거나 손에 가볍게 들어 토트백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크로스 바디 백과 프리미엄 코튼 소재의 전면 로고 포인트 기본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컬렉션의 화보 컷은 뉴 맥시코 주 산타페를 가장 잘 나타내는 사막지대를 배경으로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으며 현지 모델과 포토그래퍼가 참여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MCM은 세계 각지에 있는 MCM 유저들 중 포토그래퍼와 모델들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현지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들을 기획하고 있다.

썸머 시즌을 겨냥한 MCM의 2020 ‘코랄 컬러 컬렉션’은 전국 MCM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