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호스팅하우스, ‘러브 투게더’ 캠페인 진행

호스팅하우스, ‘러브 투게더’ 캠페인 진행 | 1

라이프스타일 컴퍼니 호스팅 하우스(Hosting House)가 런칭 2주년을 맞아 ‘러브 투게더(Love 2gether)’ 캠페인과 함께 ‘키친 앤 배쓰 (Kitchen & Bath)’ 특별 팝업을 진행한다.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이 공존하는 도시 뉴욕. 호스팅 하우스는 다양성으로 대변되는 뉴욕의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컴퍼니다. 공간디자인 컨설팅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F&B 비즈니스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삼성전자, 대림산업, 글로벌 향수 브랜드 르라보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도 이어왔다.

올해로 2주년을 맞은 호스팅하우스는 2주년 캠페인을 ‘러브 투게더(Love 2gether)’로 정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참인 요즘이지만 ‘마음은 늘 가까이 함께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올 한 해 동안 호스팅하우스 곳곳에서 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성수동에 위치한 ‘샵 호스팅’에서는 ‘키친 앤 배쓰’ 특별 팝업스토어도 진행 중이다. 주방 용품과 가전, 세제와 욕실 용품 등 호스팅하우스가 엄선한 컬렉션들이 소개된다.

독일 브랜드 ‘빌레로이 앤 보흐’, 양유완 작가와 김지혜 작가의 테이블 웨어, 디자인 스튜디오 ‘선과 선분’의 오브제를 비롯한 다양한 주방 관련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뉴욕 세제 브랜드인 ‘런드레스’, 호주 친환경 브랜드 ‘머치슨 홈’, 프리미엄 향 브랜드 ‘논픽션’ 등 욕실 및 퍼스널 케어 브랜드들도 함께 소개된다. 특히 이탈리아 명품 테이블 웨어 브랜드인 ‘리차드 지노리’의 컬렉션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프린팅으로 테이블 위는 물론 장식용 오브제로도 손색이 없다.

호스팅하우스, ‘러브 투게더’ 캠페인 진행 | 3

이외 ‘러브 투게더(Love 2gether)’ 캠페인 굿즈와 새로운 상품들이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키친 앤 바쓰’ 특집 팝업은 8월 23일까지 성수동 샵 호스팅에서 진행되며 이후,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별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30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