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치패션 X 신한카드 “명품 최대 15% 캐시백 해드려요”

럭셔리 브랜드 직구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이 오는 31일까지 신한카드와 함께 캐시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한카드로 해외 명품 직구 쇼핑몰에서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상 쇼핑몰은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에센스, 24S, LN-CC, 셀프리지스, 루이자비아로마, 하비 니콜스, 미스터포터 총 9개이다.

캐치패션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첫 구매 캐시백 10%에 더해 등록한 신한카드 결제로 5%의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받아 총 15%의 현금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재구매 고객의 경우에는 기본 캐시백 7%에 신한카드 프로모션 캐시백 3%, 총 10%의 캐시백을 받는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코로나 19 영향으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쇼핑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명품 쇼핑을 시도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명품 직구에 익숙지 않은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캐치패션은 파페치, 매치스패션, 센스, 마이테레사 등 18개의 해외 유명 온라인 명품 편집숍과 정식 계약을 맺고 가격 비교, 캐시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 직구 쇼핑 플랫폼이다

1 Likes
6 Shares
0 Comments
Tag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